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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문서: https://github.com/faif/python-patterns 아래 글은 위 참고 문서를 토대로 만들어진 내용입니다. 팩토리 패턴이란?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return 되는 값이 객체를 생성 시키는 패턴입니다. 아래 코드를 봅시다! class GreekLocalizer: """A simple localizer a la gettext""" def __init__(self) -> None: self.translations
참고 문서: https://github.com/faif/python-patterns 아래 글은 위 참고 문서를 토대로 만들어진 내용입니다. 추상 팩토리 패턴은 무슨 패턴인가? 서로 관련성이 있거나 독립적인 여러 객체들의 조합을 만들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패턴입니다. 참고 문서의 내용으로는 아래와 같이 설명합니다. In Java and other languages, the
파이썬에는 코드의 실행 시간을 측정해 줄 수 있는 timeit 이라는 라이브러리가 존재합니다. timeit 은 python 기본 라이브러리로 2.7 버전부터 존재합니다. timeit 공식문서: https://docs.python.org/ko/3/library/timeit.html timeit 을 사용하는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cli 를 이용한 실행 2. 코드에서의 실행 기본적으로 cli 에서 실행한 모습을 살펴봅시다. <code
functools.partial 함수는 하나 이상의 인수가 이미 채워진 함수의 새 버전을 만들 때 사용하는 함수다. 예제 1) add_mul 함수에 입력 인수의 합과 곱을 choice 의 값에 따라 선택적으로 리턴하는 함수다. def add_mul(choice, *args): if choice == 'add': result = 0 for i in args: result = result
게임 맵 최단거리 ROR 게임은 두 팀으로 나누어서 진행하며, 상대 팀 진영을 먼저 파괴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각 팀은 상대 팀 진영에 최대한 빨리 도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금부터 당신은 한 팀의 팀원이 되어 게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5 x 5 크기의 맵에, 당신의 캐릭터가 (행: 1,
코드 실행 시간 측정 1.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방식 import time start_time = time.time() # ------ # 무언가를 하는 코드 # ------ end_time = time.time() print(end_time - start_time) 2. 바꾼 방식 import time start_time = time.time() # ------ # 무언가를 하는 코드
파일로 다형성 만들기 파일 경로 test.py class Hello: def __init__(self): pass @staticmethod def hello(): print("hello my test") employees.py class Hello: def __init__(self): pass @staticmethod def hello(): print("hello my employees") main.py import importlib